직진 안 하고 옆으로 가면 죽는 게임 - 직진 만 해야하는 게임 - 겜브링(GGAMBRING)

2020. 11. 12.
148 042 조회수

#겜브링 #쯔꾸르 #직진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cate_no=53
【무료채널구독】 ► koworld.info/tools/SOeJWyByeoBHpmrm0NnlLw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5】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애니원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챔프 |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5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댓글
  • 이거 가시에서 공략본듯 왜냐하면 너무 당연하게 인벤토리봄

    eric peric p21 시간 전
  • 개발자 ㅋㅋ

    네오tv네오tv일 전
  • 아이거 직찐게임 병맛인뎈ㅋㅋㅋ

    김가온김가온일 전
  • 오이오이 겜브링님은 롤에서 알리오이를하지않으면안된다구!!!

    코싸코싸일 전
  • ㅋㅋㅋㅋ 근데 브도먹은언제할거임

    날뛰는다람쥐날뛰는다람쥐2 일 전
  • 운저자 아무도 이거 대체 잘 못하는 거 없어ㅋㅋㅋㅋㅋㅋ

    team_피크타임team_피크타임3 일 전
  • 좀웃기네

    로고만카툰캣로고만카툰캣5 일 전
  • ㄴㅈ

    이미숙이미숙6 일 전
  • 너무 재미있는 겜브링님 ㅎㅎ

    [재활운동하는 남자]색연필사이야기[재활운동하는 남자]색연필사이야기8 일 전
  • 님들 직진 게임 어케함??

    중령TV중령TV9 일 전
    • @중고 나 pc가능요!! 힣 어떻게 깔아요?

      중령TV중령TV8 일 전
    • pc게임 이라 못함

      중고중고9 일 전
  • 세이브를 하면서 해야 되요

    Assority 어쏘리티Assority 어쏘리티9 일 전
  • 저거 히든맵이랑 히든엔딩 있어요 안낚이넹ㅋ

    宣_Sen宣_Sen10 일 전
  • 6:54 아오오니 페러디다

    게임게임10 일 전
  • 브링님 직진 게임 이렇게 많이죽는사람처음봤는덕요

    박ᄃ6형줄ᄃᄂᄉᄂ박ᄃ6형줄ᄃᄂᄉᄂ10 일 전
  • ㅋㅋㅋ

    정주헌정주헌11 일 전
  • 브링닝특징:두뇌게임개못함(카트도못함 아직도L1못딴사람없음(크리에이터기준)

    ENHY PENENHY PEN11 일 전
  • 세이프 밑에

    김광현김광현12 일 전
  • 13:21 번역 오늘부터 (너 죽고난지)1일이다 13:32 oh 쉽아 인성 ㅈ더러

    늅늅이tv늅늅이tv12 일 전
  • Esc를눌러서취소햇다드나?

    황은지황은지12 일 전
  • ㅋㅋㅋ 이걸 결국 하시네

    김민성김민성12 일 전
  • 하브! 직진이지만 겁나 어려움 ㅋㅋ

    65명 까지 2명 남은쭈니월드65명 까지 2명 남은쭈니월드12 일 전
  • 브링님 도티님한테 좀비고스토리 헤주세요라고해습니다그럼빠브~~~~

    고결고결12 일 전
  • 사실 이 겜은 10덕겜임?

    소한소한12 일 전
  • ㅋㅋㅋ

    어몽어스 그림쟁이 among us artist어몽어스 그림쟁이 among us artist12 일 전
  • 뒤로 가는건 엔딩후에 히든엔딩으로 열려요 브링님 눈치 100000단 이시네요

    TV지우TV지우12 일 전
  • 오늘은 11월 14일 1일전이라면 13일의 금요일!?!!!! 제이쓴!!!!!!!!!!~

    승리의 정령 우유맛쿠키승리의 정령 우유맛쿠키12 일 전
  • 브링님 직진게임 어떻게 깔았어요?

    DN디느DN디느12 일 전
  • 한.. 3년전에 생긴 게임?...

    구독 좋아요 꾹 내1번째 구독자는???구독 좋아요 꾹 내1번째 구독자는???12 일 전
  • 조희수10억달성하면뭐할거에요겜브링님?

    강은주강은주12 일 전
  • 이걸이제하냐

    강봉관강봉관12 일 전
  • 11:16 페이크다 이 병X 들아!

    해미냥TV해미냥TV12 일 전
  • 이게임은 유행이 3년지난 게임을 하는 겜브링

    바나나바나나12 일 전
  • 이거 엄청 옛날겜인데...

    장재훈장재훈12 일 전
  • 이 댓글에 좋아요가 짝수면 짝수인거죠 뭐...

    판다천사TV판다천사TV12 일 전
  • 19시간전 저기요 브링님ㅁㅁㅁㅁㅁㅁ 거지키우기 3 해 주세요 거지키우기333333

    김길호김길호13 일 전
  • 음........ 재밌다

    이수미이수미13 일 전
  • 아오오니 대사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Gangseok LeeGangseok Lee13 일 전
  • 늦게왔네요 ㅠㅠ

    깸파이크깸파이크13 일 전
  • 뭐지 공략 보고 게임한거 같은데

    롤갓 겜롤갓 겜13 일 전
  • 7:41 이 스킬은 지금 쓰고있는거에여 옆으로 갈수있는게 그 스킬이에여 해봐서 알아여

    맛난치즈 [스틱파이터]맛난치즈 [스틱파이터]13 일 전
  • 이미 흔한남매에서 봄 몇년전에 ㅋㅋ ㅋ

    손동규손동규13 일 전
  • 너무 웃겨 꿀잼!

    빵냥이TV빵냥이TV13 일 전
  • 솔직히 이 쯔꾸르 게임 하나가 이렇게 유행할줄은 몰랐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트롤kimtroll김트롤kimtroll13 일 전
  • ㅋㅋㅋ

    이도현이도현13 일 전
  • 와 아이있는 백수

    Mark Eliot Zucker bersuMark Eliot Zucker bersu13 일 전
  • 설정: 동네동생

    애륀애륀13 일 전
  • 제작자 처음에그거 모든유튜버 다 안속았는데 ㅋㅋ루삥뽕

    승완국승완국13 일 전
  • 래네제데게메게메제세에테페ㅔ테케페ㅔㅙㄹ새개에렉대ㅔㄴ네태렉제태래애냐태차애차럊ㅇ뎌갸쟈ㅑ9ㅇ9200대랠9ㄹㄷ

    태범이태범이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한TV seunghantv승한TV seunghantv13 일 전
  • 그래도 이거 빼면 너무 재밌어요

    김No Japan김No Japan13 일 전
  • 제작자가 열심희 재밌게 할라하는건데 말이 좀 심하시네.....

    김No Japan김No Japan13 일 전
  • 병맛전쟁게임 관인가요...업데이트 진짜 많이 됬는데....해주시면....

    트샥T_shark트샥T_shark13 일 전
  • 오아

    김정희김정희13 일 전
  • 개꿀

    정시우 tv정시우 tv13 일 전
  • 그거벽스페이스바하면뚫어지던데

    최은숙최은숙13 일 전
  • ㅋㅋㅋㅋ

    김점숙김점숙13 일 전
  • 형의 고통은 나의 행복 ㅎㅎ

    fire friskfire frisk13 일 전
  • 쵸쵸우님도 몇일전에 하셨던데 샌드박스에서 무슨 예정표가 있나??

    Won댓글러Won댓글러13 일 전
    • ㄴㄴ

      ꧅ ꧅꧅ ꧅13 일 전
  • 갓겜이야아아아아아아아~~~~~

    마술채널마술채널13 일 전
  • 형! 쉬고 역시 쉬고 형!은 꿀-잼이야!

    끼꾸앙 Kiku Ang끼꾸앙 Kiku Ang13 일 전
  • 썸내일 표정ㅋㅋ

    에임캐슬에임캐슬13 일 전
    • ㅋㅋ

      히힛히힛23 시간 전
  • 그걸속는비링님....

    블랙드래곤TV울트라슈퍼블랙드래곤TV울트라슈퍼13 일 전
  • 이 영상보고 영감 받았다 앞으로 내 인생은 직진인생이다 후회는 가득할지 몰라도 미련도 가득할 것이다 하지만 하지만이 어디있어 걍 망한거지

    TV잭슨TV잭슨13 일 전
  • 6:55 아아오니 게임 배경 저택 아닌가요?? 그리고 호랑이가 넘 불쌍해. 그리고 이렇게 많이 웃은 영상은 어제만이다.(어제 브링님 영상보고 웃음ㅎ)

    SPYBOL YTSPYBOL YT13 일 전
    • 어.. 그렇네

      치즈냥이치즈냥이일 전
  • 5:49 원래 공식게임에 이런 말이 들어가도 되나요??

    SPYBOL YTSPYBOL YT13 일 전
  • 겜 겜브 겜보링 겜브링잘 겜브링잘생 겜브링잘생겼다~~~~

    이이지원이이지원13 일 전
    • @Mark Eliot Zucker bersu 엌ㅋㄴ

      권현정권현정12 일 전
    • 겜브링잘생겼 어디갔어

      Mark Eliot Zucker bersuMark Eliot Zucker bersu13 일 전
  • 겜브링님 위자드오브레전드헤주세요

    김민성김민성13 일 전
  • 이 게임을 이제하시는 브링님!ㅋ 실화냐~~ㅋ

    호떡이호떡이13 일 전
  • 부탁합니다 꼭보고싶어서그래요내

    성지원성지원13 일 전
  • 겜브링님마이썸머카30회까지올려주세요

    성지원성지원13 일 전
  • 남이 못하는거잔아요!

    신해율신해율13 일 전
  • 겜브링님 노익께주세요 제가 기다리고있어요

    맹주찬맹주찬13 일 전
  • 브링님 카트라이더 시즌패스 영상 올려주세요

    구룡구룡13 일 전
  • 후후(?)

    KANI YTKANI YT13 일 전
  • 고정해주면 저런 아무일 도 일어나지 않았어요ㅠㅠ

    배그하는 사람배그하는 사람13 일 전
  • 브링님 3년전에했던 아크서바이벌 하실생각이있나요? 만약안된다면 고민하게 해서죄송합니다

    이지현이지현13 일 전
  • 게임이 좀....

    조선빈조선빈13 일 전
  • 재밌게 보고 갑니다

    TV슈슈TV슈슈13 일 전
  • 플레이가 무슨 다알고있네

    지코떴다지코떴다13 일 전
  • 브링님 영상다보고 모르는척 보소

    지코떴다지코떴다13 일 전
  • 11:15 ㅋㅋㅋㅋㅋ

    미란이미란이13 일 전
  • 형 근데 웃지마는 언제해

    공태호공태호13 일 전
    • 할거면 엉뚱한 시험으로 해조

      공태호공태호13 일 전
  • 이거나아는데 ㅋㅋㅋ

    박정미park jung mi박정미park jung mi13 일 전
  • 역시 100만유튭어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개웃곀

    학 살 자학 살 자13 일 전
  • 제작자의 거짓말은 어그로에요

    정상민정상민13 일 전
  • ???:게임을 시작하지

    미란이미란이13 일 전
  • 와우!3시간전

    이하담이하담13 일 전
  • 시작에서 뒤로 가면 클리어!입니다

    송영우송영우13 일 전
  • 이제

    우강현우강현13 일 전
  • 허엉·3어

    박부케박부케13 일 전
  • 4:08 엔딩은 맞지 죽는 엔딩

    이규원이규원13 일 전
  • 제작자마저 버티지 못한 게임은 이게임이다..

    구본건구본건13 일 전
  • 형이 짜증나면 난 행복이야 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김은희김은희13 일 전
  • ♥♥♥♥

    최지연최지연13 일 전
  • ㅋㅋㅋㅋㅋtooㅋㅋ

    Cho KillyangCho Killyang13 일 전
  • 혹시 마인크래프트가 보고 싶은데 마인크래프트 지옥생존 가능하실까용? ※아래 댓글 달아주세용※

    유정운유정운13 일 전
  • 너무 꿀잼 오늘도 감사감사

    유정운유정운13 일 전
  • 제작자 너무낙네욬ㅋㅋㅋㅋ

    루피루피13 일 전
  • 님들 이제 겜브링 구독자가 그대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an HanSean Han13 일 전
    • 아니 겜브링님 개꿀잼인데 구독자가 안늘어요ㅠㅠ102만에서 멈춰있음

      권현정권현정12 일 전
  • 직진만하람애!썸내일검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김영철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