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있는 그리운 우리 집으로......! - 그라운디드 08 Grounded - 겜브링(GGAMBRING)

2020. 09. 22.
189 817 조회수

#겜브링 #엄지브링 #우리집
다음 업데이트 빨리빨리!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cate_no=53
【무료채널구독】 ► koworld.info/tools/SOeJWyByeoBHpmrm0NnlLw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5】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애니원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챔프 |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5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댓글
  • 브링님 게미 세트 입으시면 나무,풀 8개 들수있어요!

    충따충따개월 전
    • ....ㅋ힘내세요

      스머프스머프스머프스머프3 일 전
    • 개미는 (뚠뚠)오늘도(뚠뚠)열심히 일을 하네~

      청새리상아리청새리상아리14 일 전
    • 근데이거언제만들어요??????

      안지영안지영24 일 전
    • @겜브링 GGAM BRING ㅠㅠㅠㅋㅋㅋ브링님 엄청 노동하셨는데ㅠㅠㅋㅋ

      루토카루토카24 일 전
    • 고정 부럽다

      군침이 싹 도노목요일 좋아군침이 싹 도노목요일 좋아29 일 전
  • 그라운디드꿀재밍

    최세훈최세훈일 전
  • 힘내세요!!

    스머프스머프스머프스머프3 일 전
  • 브링님 사랑해요

    ᆞ플라밍고tvᆞᆞ플라밍고tvᆞ8 일 전
  • 브링님 너무 귀엽고 잘생겼어요^^

    ᆞ플라밍고tvᆞᆞ플라밍고tvᆞ8 일 전
  • 업적달성-[뻘짓] 달성조건-5시간동안 뻘짓하기\ 축하합니다! 당신은 5시간동안 뻘짓을 하셨습니다!

    청새리상아리청새리상아리14 일 전
  • 게임 제목이 뭐예요?

    하정주하정주18 일 전
  • 그라운디드안마들어요

    안지영안지영21 일 전
  • 겜브링 님

    안지영안지영21 일 전
  • 너무재미있음

    안지영안지영24 일 전
  • 그라운디드안만드러요??

    안지영안지영24 일 전
  • 주인공이 이시국에 마스크를 안써!

    잼민이tvᆞ200년 전ᆞ20분 전ᆞ1초 전잼민이tvᆞ200년 전ᆞ20분 전ᆞ1초 전24 일 전
  • 브링님은 할려고하신거, 재대로 성공하는걸 못봤어... 언잰간 잘풀리는날이 오시겠지?

    Yang JeonghooYang Jeonghoo27 일 전
  • 게망겜

    구독누러주세요구독누러주세요28 일 전
  • 창민이라는 이름 앞에 성이 이 이며는 내이름

    404에러샌즈404에러샌즈29 일 전
  • 엄청 화나겠다 ㅋㅋㅈㅋ

    유빈즈하킥유빈즈하킥29 일 전
    • 유빈즈하킥유빈즈하킥29 일 전
  • 브링님항상재미는영상가사함니다.♥

    장원영장원영29 일 전
  • 여러분 제가 브링님 이름을 해석해드리죠 자 겜=game,브링=bring. Game=게임 Bring은 가져오다 그러면 조합하면 게임 가져오다입니다(game bring)이렇게됍니다 겜브링니은 이걸 game을 줄임으로 Gam bring이 된겁니다 요즘 게임을 겜아라고하는것처럼입니다 한마디로겜브링님은 인싸입니다 (심기불편하시면 말해요) 그리고, 브롱이는 브링의줄임말인 브, 롱은 긴,이는 해석 불가능입니다 그럼 뜻은 가져오는 긴 이라고 됩니다 실제로 브롱이들은 댓글에 어x이징 프로그에대한 정보를 가져다주줘, 아주많게,거기서 많은은 롱으로 해석 가능,정보(자료)는 브로 해석 가능입니다 지금까지 전주 자연초 4학년 7반 장건우 구독자였읍니다

    허자영허자영개월 전
  • 아 곤충 더 생기먼 좋겠다 잠자리나 나비 같은 거 생겨서 잡으면 날 수 있으면 좋겠다

    김민수김민수개월 전
  • 브링님 카트라이더에서 브롱군단 많들어 주세요

    allen Yangallen Yang개월 전
  • 브롤 업대이트 했어요 오랜만에 브롤 ㄱㄱ?

    오승민오승민개월 전
  • 브링님 어몽어스 무료로 까는 방법 제 프로필 누르시고 보세용^^ ㅎㅎ 안보셔도 됩니다 그래도 제 댓글을 보신다면 영광이네요 그리고 요즘에 어메이징 프로그와 마크가 재미있는데... 요즘에 안찍으시네요.... 그래도 전 브링님 영원한 펜입니다^^

    강로이TV강로이TV개월 전
  • 열심히 한거 같은데 아싑..

    남호루남호루개월 전
  • 인생은 허무해...

    든든하고뜨끈뜨끈한 윤국밥든든하고뜨끈뜨끈한 윤국밥개월 전
  • 저게.... 저런식의 게임이 아니었는데.. 언제 저런게임이 됬지? 역시 브링형!!

    펄떡펄떡뛰는 싱싱한 메기렉스펄떡펄떡뛰는 싱싱한 메기렉스개월 전
  • 으악

    seung min leeseung min lee개월 전
  • 집 궁금 한데 업데이트 안해주냐??????? 겜브링님 ㅡ5시간 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노가다

    우준석우준석개월 전
  • 깡만깡만개월 전
  • 오아 조게다😃😃😃😃😃😃😃😃😃😃😃😃😃😃😃😃😃😃😃😃😃😃😃😃😃😃😃😃😃😃😃

    박은영박은영개월 전
  • 브링님 피드엔 그로우 해주새요

    전호현전호현개월 전
  • 저 젤다를 잘 못해서 겜브링님 껄보고 해야되요

    정라임정라임개월 전
  • 와겜브링노재꿀재인데노쟁라고피해자라고함구둑취소

    이우석이우석개월 전
  • 나도형님댓달리면좋겠다

    박형준박형준개월 전
  • 그유튜버의 그 PD.........

    누구일까요???누구일까요???개월 전
  • 왘 ㅋㅋㅋ

    손ehemjjehhej2ye미연손ehemjjehhej2ye미연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

    이수정이수정개월 전
  • 브링님 힘내고 좋은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용

    비팅BI_TING비팅BI_TING개월 전
  • 저희 사촌형 그라운디드 고수에요 다깼어요 ㅋㅋㅋ

    라운TV라운TV개월 전
  • 막고X맞고O 겜브링 젤다의 전설 에서도 나온건데 1:55

    hyunpil kimhyunpil kim개월 전
  • 겜브링형... 요즘영상이 옛날보다 재미가 없어.. 힘내줘..

    쿠아페쿠아페개월 전
  • 어매이징 프로그좀하자

    ????개월 전
  • 구독 하고ㅠㅠ... 좋아요 보는영상마다 해서 습관될정도로 눌렀는데...이이이이이ㅣㅣㅇ

    임유리임유리개월 전
  • 필드젝트요

    김시우김시우개월 전
  • 겜브링님로불럭스에 좀비게임이있는데그게임해주새요

    김시우김시우개월 전
  • 브링린 제가 학교에 다니면서 힘든데 브링린 보니깐 안 힘들어요

    장시율장시율개월 전
    • 브링님 제밌어요 댓글 읽어 주세요

      장시율장시율개월 전
  • 와ㅏㅏ

    돌고래돌고래개월 전
  • 0:07크고 아름다워..... 뭘 생각한거지? 난 버섯을 말한거라네

    둠상필협회둠상필협회개월 전
  • 브링님 사랑해요

    리벤져스리벤져스개월 전
  • 아이들히어로즈

    노강진노강진개월 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현주남현주개월 전
  • 무당벌레셋 비싸다매욬ㅋ 반납을안하면..

    업적업적개월 전
  • ㅋㅋㅋㅋ

    변수빈변수빈개월 전
  • 댓글다는 사람특: 에이스 댓글있나 댓글이랑 같이봄.

    사람그냥사람그냥개월 전
  • 근데 부모님은 아들이 살아졌는데 아무도 안찾아 이거 부모가 아들을 작게 만든것이 확실해!!

    소원흠소원흠개월 전
  • 초심 찾아 주세요 어메이징 프로그....... 그 병맛!

    수 코로나 없어질확율내구독자수 코로나 없어질확율내구독자개월 전
  • 괜이했네

    10630임현빈10630임현빈개월 전
  • 브링이형 속 마음(내 할머니도 이것보단 빨리할거같은데)

    10630임현빈10630임현빈개월 전
  • 겜브링이 어몽어스 어덯게해요

    조영순조영순개월 전
  • 픽셀건 영상올려주새요

    이경미이경미개월 전
  • 브링이 형 비누 형이 형을 위한 컨텐츠 만들었어. 도움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한번 봐바

    G_HO TVG_HO TV개월 전
  • 겜브링 어메이징 프로그 제발........

    성미진성미진개월 전
    • 걍 쳐 봐 니가 영상을 찍던지

      L sakeL sake개월 전
  • 난또 썸네일 보고 엔딩보는줄 알았네

    Eric !Eric !개월 전
  • 어메이징 프로그좀요~~^^

    스페셜전사스페셜전사개월 전
  • 휴지님이랑 좀 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주백주백개월 전
  • 내가노얘돼고싶돠......

    son래몬son래몬개월 전
  • 전쟁 시뮬레이터

    Chan Yong ParkChan Yong Park개월 전
  • 안녕하세요 제가 물어보싶은데 언제한번 Q&A 하시면 안될까요 ?? (Q&A하고싶은사람 댓글로 써주세요요요요)

    민트호랑이민트호랑이개월 전
  • 엄빠ㅋㅋㅋㅋ

    바나나킥바나나킥개월 전
  • 어그로지만 노력이가상하기에 좋아요

    다레다레개월 전
    • 좋아요버튼 누른다는뜻

      다레다레개월 전
  • 피드앤 그로우피쉬 해줘!!!! 아놔!!!!더는 못 참겠내!!!! 제발 해주라고!!!!

    김건우김건우개월 전
  • 겜브링님!!!!!!!!모바일 배그에 브링님 사칭이 있어요! 닉 겜브링 고 라고 있는데 갑자기 채팅으로 자기 겜브링 이라고 막 우겨서 제가 채팅으로 혼내 줬어요~^^(욕...)

    박명희박명희개월 전
  • 저가 겜브링님 굿즈 노랑 스마트톡을 삿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Choi마스터V우영Choi마스터V우영개월 전
  • 브링님 브롤스타즈 헤주세여 ㅠㅠㅠㅠㅠㅠ제발여 으아 브롤헤부세여!!!!!!!

    최연현최연현개월 전
  • ㄴㅇㄱ

    쥐친Jwichin쥐친Jwichin개월 전
  • 브링님

    최연현최연현개월 전
  • 안녕하세요 송영규님

    최도엽최도엽개월 전
  • 편집자님 고생하시네ㅠㅠ

    Gippdol ieeGippdol iee개월 전
  • 크흠

    메시지메시지개월 전
  • 브링님 제작자 보라고 번역해놓으면 어떨까요?

    Deepshark딥상어밥Deepshark딥상어밥개월 전
  • ㄴㄷㄴㅌㄹㄷㄴㄷ

    공경순공경순개월 전
  • 그리고 이 게임 영상에 따르면 왜 작아졌냐면 콜라 마셔서 그래요 이상한 콜라에요

    박성례박성례개월 전
  • 겜브링님 이 게임 유치원생들 체험학습 가고 영상 보는데 이 게임이랑 거의 똑같에요

    박성례박성례개월 전
  • 1주일됫는대카러플카시죠

    손광준손광준개월 전
  • 힘네세요

    별빛레몬별빛레몬개월 전
  • 겜브링님 영상에서 벗어날수없어요

    주선희주선희개월 전
  • 겜브링님 하브 어몽어스에서 민트색으로 하시면 임포스터 엄청 잘 걸려요.컨텐츠로 한번만 해보세요

    최윤성최윤성개월 전
  • 8:25에 녹두 괴톱히던 보코블린 포즈 아닌가요 ㅋㅋㅋ

    소닉이소닉이개월 전
  • 어몽어스 벤트 1판에 100번 타면 6만원 드림

    리벤져스리벤져스개월 전
  • 여윽시 브링형은 그 어떤 똥 겜도 재미있게 하는 클라쓰~~~☆☆☆

    HOONICORNHOONICORN개월 전
  • ㅋㅋ 내가 아침에일어나면 제일먼저 하는게 영상올라왔나 보는거얔ㅋㅋ..ㅎ

    이아람이아람개월 전
  • ㅋㅋㅋㅋ

    남박도운남박도운개월 전
  • 집:아니 안바꿔줘 안돼 돌아가

    샌즈샌즈개월 전
  • 겜브링님 진짜 존경합니다

    겜못의게임영상겜못의게임영상개월 전
  • 애아빠라고 안믿길만큼 동안이네 ㅋㅋㅋ

    권민수권민수개월 전
  • 자......여러분 방갑습니다!!!!!!브링 입니~~~~다~~~~~

    dh KIMdh KIM개월 전
  • 1000만 가자 !!!!!!

    에반게리온tv에반게리온tv개월 전
  • 브링님힘들죠? 많이힘내서요 화이팅!!!

    오수길오수길개월 전
  • 잘하내요

    Minseo Alvin ParkMinseo Alvin Park개월 전
  • 조 불임 노에할레요

    하늘tv하늘tv개월 전
  • 원래 후회도 하는법입니다

    모붕이모붕이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