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긴급 수술은 머리통 교체입니다 - 서전시뮬레이터 2 - 겜브링(GGAMBRING)

2020. 08. 28.
158 459 조회수

#겜브링 #수술시뮬
두번째 수슬은 대체......ㅠ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cate_no=53
【무료채널구독】 ► koworld.info/tools/SOeJWyByeoBHpmrm0NnlLw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5】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애니원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챔프 |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5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댓글
  • 인간판 호빵맨 아닙니까?

    밝은햇살밝은햇살18 일 전
  • 병맛 진짜네

    윤윤설아윤윤설아25 일 전
  • 돌팔의 의사다

    이나무이나무25 일 전
  • 목은 좀😱

    Diem TranDiem Tran29 일 전
  • 진짜 고생하시네요

    양희은양희은29 일 전
  • 머리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순정민순정개월 전
  • 잔인해ㅠ

    임춘국임춘국개월 전
  • 모야 ㅋㅋ

    오성록오성록개월 전
  • 그냥 휴지님 불루면 돼잖아요

    심각한게임심각한게임개월 전
  • Waring!본 영상은,잔인함이 포함되어있으므로,14세미만 청소년은 시청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윤재신윤재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옥강미옥개월 전
  • 실제로 가능하면 ㄹㅈㄷ

    유엘UL유튜브유엘UL유튜브개월 전
  • 톱으로 대다리를...ㄷㄷ 진짜로 말그대로 병맛 ㅋㅋ

    유주네유주네개월 전
  • 깡패학교해주새요

    코로나 파티코로나 파티개월 전
  • 머리가 없는데 피를 왜 넣엌ㅋㅋ

    너의거울TV너의거울TV개월 전
  • 역시 브링님

    네이트의 스톱모션Nate Stop Motion네이트의 스톱모션Nate Stop Motion개월 전
  • 너무 잔인하다.....네동생 보다가 기절 할뻔...(께꼬닥)

    담요의 하루담요의 하루개월 전
  • 애🧒🏽

    Your SilverYour Silver개월 전
  • 8:12 먹을 생각만 하시는 겜돼지님ㅋㅋㅋㅋ

    말파이트말파이트개월 전
  • 이건 그냥 장기매매범인데ㅋㅋㅋ

    하하하하개월 전
  • 겜브링님 재밌는 게임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낙지༻꧂ YouTube꧁༺낙지༻꧂ YouTube개월 전
  • 너무재미있엌ㅋㅋㅋ

    cas Lucas Lu개월 전
  • 브❤️ 브링🧡 브링님💛 브링님사💚 브링님사랑💙 브링님사랑해💜 브링님사랑해요🖤 브링님사랑해🤍 브링님사랑🤎 브링님사❣️ 브링님💖 브링💗 브💝

    루루TV루루TV개월 전
  • 브링님 이제 크린 유튜버 아닌가???

    mong Jomong Jo개월 전
  • 난 무슨 자신감으로 밥 먹을때 이 동영상을 봤을까.....

    고준혁Evan고준혁Evan개월 전
  • 병맛이네ㅋㅋㅋ

    김김은김김은개월 전
  • 마이썸머카는

    김치카김치카개월 전
  • ㄷㅎ댜래햗해롷놔넝ㅎㄴㅎㄴㅇ

    이교상향란이교상향란개월 전
  • 브링형 나 키보드삼

    박헌수박헌수개월 전
  • 머리를 자른다고?!

    키드해적키드해적개월 전
  • 역시 병맛ㅋㅋㅋ

    kim minjookim minjoo개월 전
  • 느아ㅏㅏㅏㅏㅏㅏㅏㅏ 내가하면 미칠듯 ㄷㄷ..

    황서현황서현개월 전
  • 머리 교체하면 기억이 다른사람과 교체되서 원래자신의 기억을 잃어버려 사랑하는 사람을 기억하지못한다라.. 하지만 걱정하지마라!! 의학기술이 그정도로 발전하지 않았으니까!!

    호두마루호두마루개월 전
  • 아니ㅋㅋ 브링형 잘하네요

    박기훈박기훈개월 전
  • 왼손이라쫌 그렇네......

    이성훈이성훈개월 전
  • ‍‍ ‍‍ ‍‍ ‍‍

    쀍최소율쀍최소율개월 전
  • 아니 저런데 환자가 살아있다는게 ㅋㅋㅋ 신기하네요 ㅋㅋㅋ

    AlciEkyu_턴뉴AlciEkyu_턴뉴개월 전
  • 겜브링님화이팅! 왜그러냐구요그냥오랜만애봐서요

    김희정김희정개월 전
  • 피드앤그로우에 상어머리를 달면 ㄹㅈㄷ일듯ㅋㅋㅋㅋㅋ

    :P겜하는 에릭이:P겜하는 에릭이개월 전
  • J쪼잘이님응아니야로블록스안하고피디앤그로우안하고프레디안하고싹다안하는데몬이상한소리에요~?

    송진희송진희개월 전
  • 어메이징 프로그 언제헤요? 4개월 지난어요. 헤주세요!!!!!! 제발!!!

    김한나김한나개월 전
  • 역시 브링하면 병맛이지~

    조진호조진호개월 전
  • 브링 형은 네가 아는 유튜버 중에 병맛게임 만은 최고 인것 같다

    Sung Eun LeeSung Eun Lee개월 전
  • 서전 시뮬래이터가 아니라써전 시뮬래이터가 아닐 까요

    고래고래개월 전
  • 형 어메이징 프로그해줘 ㅠㅠ

    tv킬버tv킬버개월 전
  • 겜브링 배틀그라운드 안해요

    최주영최주영개월 전
  • 겜브링 님 배틀그라운드좀

    최주영최주영개월 전
  • 겜브링 배틀그라운드 좀

    최주영최주영개월 전
  • 는 무슨 조금 지났구먼

    지카erty의무과금 콜옵지카erty의무과금 콜옵개월 전
  • 오늘은 수술 시뮬레이터!!!

    지카erty의무과금 콜옵지카erty의무과금 콜옵개월 전
  • 하브 😩

    지카erty의무과금 콜옵지카erty의무과금 콜옵개월 전
  • 형너무자니해!

    이코하 의 로블록스 TV이코하 의 로블록스 TV개월 전
  • 구독자101명밖에않됌 ㅋ

    임선우임선우개월 전
    • @배준석 ㅇㅈ 커뮤니티도 떡하니 있는데

      울겁__Cry울겁__Cry개월 전
    • ? 뭔솔?ㅋㅋ 101만명인데 ㅋㅋㅋㅋ

      배준석배준석개월 전
  • 쥬니어아기있자나요^^

    진진진진개월 전
  • 브링님 은 역시 언재나 웃기네욬ㅋㅋㅋ 전 롤이 가장웃긴거 같네요 ㅋㅋ

    이룽룽이룽룽개월 전
  • 브링님!3년전에 로블록스 프리즌라이프 했잖아요.대탈출을 성공하셨네요? 다음은 M.A.D시티로 가주세요 녜헿헤헤ㅔㅎ헤ㅔ헤헿

    toby fox angrytoby fox angry개월 전
  • 어매이징 프로그에서 시민을 상어 안에 두고 글랭플이건으로 쏘면 꺼내 지나요?

    tv엔더tv엔더개월 전
  • 저 사람 살아있는거 맞죠?

    표근 대위표근 대위개월 전
  • 100,000,0

    YouTube TV getYouTube TV get개월 전
  •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헿

    이이니는개똥벌레이이니는개똥벌레개월 전
  • 브링님 옷사고싶다 하지만 돈이ㅠㅠ

    아무거나 하는 채널아무거나 하는 채널개월 전
  • 머리까지 교체하는 병맛 수술 게임

    모아이모아이개월 전
  • 하브! ㅋㅋㅋ오늘도 재밌어요^^!!~ 재밌게 보고 가요^^!!~ (이제는 '머리통 교채(?)수술까지 하는 브링님ㅋㅋㅋ)

    불개미불개미개월 전
  • 오늘따라 고정이돼고싶당>

    킄웃프다킄웃프다개월 전
  • 안녕하세요

    June LEEJune LEE개월 전
  • 어 몽 어 스

    기기녀석기기녀석개월 전
    • 해 줘

      기기녀석기기녀석개월 전
  • 진짜 간만에다ㅋㅋㅋㅋ

    스트라이크스트라이크개월 전
  • 잔인하네 애들이 볼텐데 정신건강이...

    Gn JGn J개월 전
  • 찐의사 이거보면;;;;;;;;;;;;;;;

    송의환송의환개월 전
  • 6:22?!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개월 전
  • 썸넬ㅎㄷㄷ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개월 전
  • 하브 형근데넘썸내일이........

    바나나킥바나나킥개월 전
  • 이렇게 브링이 들과 겜브링 에게는 피드엔그로우가 잊혀지게되는대...........................

    AC MAC M개월 전
  • 형 제발 피드엔드 그로우 피쉬 해줘 업뎃 안되도좋아 개로 다굴이 치던 옛날이 생각나 또 비보스로 메갈로돈 잡고 ㅠㅠ 한번 ㄱㅈㅇ!

    김평범김평범개월 전
  • 겜브링님! 롤 해주시면안돼요? 롤실력보고싶어서...ㅠㅠ

    콩순이콩순이개월 전
  • (본명) 송영구님 안녕하십쇼

    김현정김현정개월 전
  • 브링님 정신차리세요!!!지금은 카트만 올려야 영상이 뜹니다

    CDC어린이치과CDC어린이치과개월 전
  • 겜브링 당신은 나에게 하트를 주게될거야~♡

    CDC어린이치과CDC어린이치과개월 전
  • 브링링브링링양파링링링링링링링브링브링링양파링링링링링링

    송진희송진희개월 전
  • 겜브링님 짱

    성영호성영호개월 전
  • 0:00 계속눌러보셈

    넌이미 죽어있다넌이미 죽어있다개월 전
    • 저기여 0:00 이거 안눌러지고 0:01 입다

      팬콩알님팬콩알님개월 전
  • 브링이형 롤 해줘! 롤 보고싶어^^ 110만 가즈아~! 항상 화이팅해^_^♡♡

    쥬벵쥬벵개월 전
  • 겜브링의 개 쩌는(?) 수술 실력...ㄷㄷㄷ

    겜개구리겜개구리개월 전
  • 이 게임의 공간이 현실에 있으면 전세계 경찰이랑 특수부대 다 여기로 온다

    조희재조희재개월 전
  • 브바일로 간단하게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오리너구리털오리너구리털개월 전
  • 1위임!!더 라스트 가디언또 부탁

    진은영진은영개월 전
  • 브링님 옛날버전 어메이징 프로그 들어가 보세요 시민 개구리들 마스크 썼어욬ㅋㅋㅋ심지어 범죄자 까지

    1307김은유1307김은유개월 전
  • 수술이 아니고 이건...살인아님?ㅋㅋ

    김낙중김낙중개월 전
  • 아따리*나아파

    우랜써우랜써개월 전
  • ㅓㅜ 자니네

    나이트 Night나이트 Night개월 전
  • 도망가 친구들 게임 해주세여..

    여자김성실여자김성실개월 전
  • 에엑따! 첫판에 신분증 김근1육이 나와1버렸다

    에쿤이에쿤이개월 전
  • 브링님 쿠키런 플레이 해 주세요

    워니TV워니TV개월 전
  • 카크 헤주세요

    Jin Won KimJin Won Kim개월 전
  • 친구는없어도 브롱이들이 있잖아요맞으면따봉

    강월숙강월숙개월 전
  • 게임 완전 잘해요 브링님 ㅎㅎ

    ctg0597ctg0597개월 전
  • 겜브링형 부탁있어 서브나우티카 11화올려줘ㅠㅜㅠㅠㅠ

    박현서박현서개월 전
  • 브링님 제발 젤다의전설 더찍어주세요

    김근태김근태개월 전
  • 화면돌릴때마다손이찰랑거리는대?~~

    강수정강수정개월 전
  • 완전병맛ㅋㅋㅋㅋㅋ

    강수정강수정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