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마당이 이렇게 위험한 곳이었습니다 ㅠㅠ - 그라운디드 03 Grounded - 겜브링(GGAM BRING)

2020. 08. 19.
141 087 조회수

#겜브링 #엄지브링 #수난시대
노린재!!! 거미!!!! 무당벌레!!!!!!!!!!!!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cate_no=53
【무료채널구독】 ► koworld.info/tools/SOeJWyByeoBHpmrm0NnlLw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5】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애니원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챔프 |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5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댓글
  • 겜브링 영상은 맨날맨날 ㅇ 꿀잼

    황병원황병원8 일 전
  • 아 곤충 귀여워

    멜로달에 사는 사막여우멜로달에 사는 사막여우17 일 전
  • 건축물로 함정을 만들어라 브링

    홍세환홍세환개월 전
  • 와우~그라운디드

    ys MOONys MOON개월 전
  • 무당벌래 맡을때 강아지소리나

    마스크 맨You Tube마스크 맨You Tube개월 전
  • 겜겜이!

    윤성제윤성제개월 전
  • 그니까건들지말고

    몽키몽키몽키몽키개월 전
  • 에휴

    몽키몽키몽키몽키개월 전
  • 브링형 살 빠진거 ㅇㅈ?? 👉

    BROWN LeeBROWN Lee개월 전
    • ????????

      BROWN LeeBROWN Lee개월 전
  • 어매이징 프로그에서 시민을 상어 안에 두고 글랭플이건으로 쏘면 꺼내 지나요?

    tv엔더tv엔더2 개월 전
  • 브링님 죽었을때 아이템 안나왔으면 안했을듯

    이태양이태양2 개월 전
  • 방귀에 죽었어

    구아람구아람2 개월 전
  • 2회차 후 혼자 얼마나 하신거야

    ramramiramrami2 개월 전
  • 거미1000잡아주새요

    학생김태영학생김태영2 개월 전
  • 이거 곤충도 길들일수있으면 재밌겠다

    유튜브수호유튜브수호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4화좀 찍어주세요ㅠㅠ

    김현수김현수2 개월 전
  • 빨리 5화 올려주세요ㅠㅠ 너누 궁금해요ㅠㅠ

    김명환김명환2 개월 전
  • 10:56초 장수풍뎅이 애벌레에요

    최석최석2 개월 전
  • 5:14초 폭탄먼지벌레 사슴벌레 아니에요

    최석최석2 개월 전
  • 장수풍뎅이 제보

    최석최석2 개월 전
  • 그러게약아야🤣🤣🤣🤣🤣🤣🤣🤣🤣

    최윤미최윤미2 개월 전
  • 무당벌레 세드 화이팅

    김옥윤김옥윤2 개월 전
  • 12:57 브링님의 볼을 쳐 보십시요.

    뛰는놈위에나는놈뛰는놈위에나는놈2 개월 전
  • 사이다가 필요해.....🥶😱🥵😇

    쿄주로 렌고쿠쿄주로 렌고쿠2 개월 전
  • 방어구가약한상태에서 고렙몹 잡는격이네요ㅠ

    쩡마일즈쩡마일즈2 개월 전
  • 욕심은 끝이없군

    이신우이신우2 개월 전
  • 제발 도토리갑옷좀 만들어요ㅠㅠ ㅠㅠ 도토리갑옷 딴딴해요

    이신우이신우2 개월 전
  • 정보)노린제가 냄새를 내는 이유는 공격성이 없어서 이다.

    Gippdol ieeGippdol iee2 개월 전
  • 엉겅퀴랑 꽃잎

    이재현이재현2 개월 전
  • ㅎㅈㅅㅈㄴ

    김명순김명순2 개월 전
  • 형.. 니들 장미 부셔야하는거아님??? 뭐 자세히는몰라

    박향미박향미2 개월 전
  • 브링님 이메일이 뭐예요?

    한판만tv한판만tv2 개월 전
  • 브링님 카트 안해요 겜.브.링님 L.1! 따면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삼촌 숙모 고모 고모부 폰으로 구독해줍니다 부탁이예요 제발 카트!

    허영준허영준2 개월 전
  • 하브~~~ 브링님 옷시키는데 사이즈가 안맛자어 ㅠㅠ 다시 시켰서요 ㅠㅠㅠ

    에이블럭_마인크래프트에이블럭_마인크래프트2 개월 전
  • 요즘 카트왜? 않하시나요??

    소파YOUTUBE소파YOUTUBE2 개월 전
  • L1 노익 깨면 후원 5만원ㄱ

    자두자두2 개월 전
  • 이 영상4번 봤는데 않질림 ㅋㅋㅋ

    BS.YT.윙윙TubeBS.YT.윙윙Tube2 개월 전
  • 똥손

    강시 lCEメ강시 lCEメ2 개월 전
  • 겜 겜브 겜브링 겜브링 잘 겜브링잘생 겜브링잘생김 겜브링잘생 겜브링 잘 겜브링 겜브 겜

    주성아놀자주성아놀자2 개월 전
  • 브링님 이제 스토리작한번해야죠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ㅜ 스토리작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젤다의 전설같은 아주 긴~ 스토리작으로ㅋㅋ (사실 젤다 정주행하고 왔다는) 어쨌든 부탁합니다!!!

    뚱이뚱이2 개월 전
  •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다

    금괴붕어빵금괴붕어빵2 개월 전
  • 셀프 싸대기 ㅋㅋㅋㅋㅋㅋㅋ

    harrythekimharrythekim2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

    harrythekimharrythekim2 개월 전
  • 그는

    박준선연서박준선연서2 개월 전
  • 브링님 언제 카트할거에요? 제발 노익 영상좀!

    전지훈전지훈2 개월 전
  • 형오랜만에 옛날 오프닝 어때?

    소근섭소근섭2 개월 전
  • 방구 개웃기넼ㅋ

    모비즌초딩놈 M.C모비즌초딩놈 M.C2 개월 전
  • 괴수해주새오

    이코하 의 로블록스 TV이코하 의 로블록스 TV2 개월 전
  • 하브안녕하세요갬브링님에열성팬이에요항상열심히하세요응원합니다!

    정일형정일형2 개월 전
  • 브링님이 예전에 하셨던 케이브 디거하고 더 라스트 가디언 다시 하셨으면 좋겠어요

    박미선박미선2 개월 전
  • 그쪽에 하얀색 애벌레 겠는 장수풍뎅이 해볼래요

    옦이옦이2 개월 전
  • 겜브링님 카트 영상 안올려요?

    _최강위더힘__최강위더힘_2 개월 전
  • 돌면서때려야되요

    강윤식강윤식2 개월 전
  • 브링형 카트라이더 몬스터 라고 차가 나왔어요

    조와지하철 이 조와.조와지하철 이 조와.2 개월 전
  • 하브!!~ ㅋㅋㅋ오늘도 재밌어요^^!!~ 재밌게 보고 가요^^!!~ (다시 돌아온 '그라운디드'!!~)

    불개미불개미2 개월 전
  • 마인크래프트 해주새욧!!

    김민준김민준2 개월 전
  • 거미가 좀... 아 근데 실제로도 거미한테 3번 쯤 물리면 죽지 않나???

    Roy KimRoy Kim2 개월 전
  •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나루토 사스케 싸움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찐따같던 나루토가 맞나? 진짜 나루토는 전설이다..진짜옛날에 맨날나루토봤는데 왕같은존재인 호카게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영웅이된나루토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나루토 노래부터 명장면까지 가슴울리는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극장판 에 카카시앞에 운석날라오는 거대한 걸 사스케가 갑자기 순식간에 나타나서 부숴버리곤 개간지나게 나루토가 없다면 마을을 지킬 자는 나밖에 없다 라며 바람처럼 사라진장면은 진짜 나루토처음부터 본사람이면 안울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보루토를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20화보는데 진짜 나루토세대나와서 너무 감격스럽고 모두어엿하게 큰거보니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시노는 말이많아진거같다 좋은선생이고..그리고 보루토왜욕하냐 귀여운데 나루토를보는것같다 성격도 닮았어 그리고버루

    환타환타2 개월 전
  • 깸프리님 로불로스좀해주새요

    안형철안형철2 개월 전
  • 브링님 팬아트 보내지지가 않아요

    쩰리빡친쩰리빡친2 개월 전
  • 댓글로만 구독자 471명 얻기댓글로만 구독자 471명 얻기2 개월 전
  • 갑자기 몸 간지러워짐

    퓨리의생활일기퓨리의생활일기2 개월 전
  • 겜브링 나 중계 벌 나오는 거 아니에요

    viki khvanviki khvan2 개월 전
  • 겜브링 님 근데 냥코대전쟁을 언제 해요 빨리 해 주세요

    viki khvanviki khvan2 개월 전
  • 겜브링 님 근데 똥손이 아니야 이제고 순해요 금 손이에요

    viki khvanviki khvan2 개월 전
  • 노린재를 육식성에 사납고 방구나 뀌는 더럽고 역겨운 곤충으로 몰아간다니... 진짜 그런 게임 더는 못봐주겠네요...

    양재연양재연2 개월 전
  • 겜브링님 가짜 사나이2기해보세요

    최형민최형민2 개월 전
  • 아니!부링님동물언재함니까?!2년이넘었습니다!

    1임동우1임동우2 개월 전
  • 겜브링×님먹지마해주세용

    사이렌헤드의즐기자TV강경민사이렌헤드의즐기자TV강경민2 개월 전
  • 형ㅠ 살이 너무 많이 빠졌자너ㅜㅜ 나중엔 겜돼지도 애메한것 아니야?안대ㅜ

    김영수김영수2 개월 전
  • 브링님 제발요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친추보냈어요 받아주세요ㅠㅠ 제닉:위더힘최강 제발요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브링님

    _최강위더힘__최강위더힘_2 개월 전
  • 브링님!!큰이났어여!!재 댓글만 안봐여!!!(번역.댓글 봐주세여.전 브링니을 밌어여!!!!!

    신흥선신흥선2 개월 전
  • 브롤1편.브링.여러분들 큰이났어여!재가, 머리를 복았어여! 나.브링님!브링님!큰이났어여!! 브링니이 영상을 안 올려여!그리고 카트랑 브롤을 안해여!!노익 해주때염!!11살임

    신흥선신흥선2 개월 전
  • 브링님 유투즈 들어가서 겜브링-어메이징프로그 검색해보세요 사칭이 있는데 영상을 않내리네요 브링님이 어떻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도 달리고 날리가 났네요 속는사람들도 있어서 빨리 보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그맨피그맨2 개월 전
  • 어몽어스@! 오늘도 돌아온!!! 어멍? ㄴㄴ 어 몽?? 어스!! 지금바로 다운로드하세용!

    포초포초2 개월 전
  • 브링님 막는 법을 드디어 알았군요.

    김민결김민결2 개월 전
  • 난 이거 영상이 서브나우티카 처럼 엄청 재이있다

    김유성김유성2 개월 전
  • 제발 다음화ㅠㅠ.🤣🤣🤣

    댕댕이댕댕이2 개월 전
  • 앞마당 못나간지 15시간째 점점 마음이 아파온다... 응 아파트죠

    민규원민규원2 개월 전
  • 하지만 스펙은...........

    _재밌는게임은 다하는 북준 YOUTUBE_재밌는게임은 다하는 북준 YOUTUBE2 개월 전
  • 엄지브링 힘이거의 총알거미 급

    _재밌는게임은 다하는 북준 YOUTUBE_재밌는게임은 다하는 북준 YOUTUBE2 개월 전
  • 내가 말한대로 거미가 나왔당

    자동자동2 개월 전
  • 형 쥬라기월드 에볼루션헤주세요

    남정세훈남정세훈2 개월 전
  • 브링님어제 l1깸

    Pro ʚ지윤ɞPro ʚ지윤ɞ2 개월 전
  • 브링짱짱멘좋아요눌러야지

    김태연김태연2 개월 전
  • 어메이징플러그

    이은주이은주2 개월 전
  • 4탄도해주새요!!♥

    정은주정은주2 개월 전
  • 브링님 요즘은 병맛시뮬 전쟁안하나요?

    페페퍼페페퍼2 개월 전
  • 애벌거미보스에요^^

    강짱강짱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