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면 스트라이크?! - 월드와이드 51 World Wide- 겜브링(GGAMBRING)

2020. 08. 16.
65 189 조회수

#겜브링 #닌텐도 #스위치
아 진짜~ 조작법이 문제야
#볼링 #축구 #다트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cate_no=53
【무료채널구독】 ► koworld.info/tools/SOeJWyByeoBHpmrm0NnlLw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5】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애니원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챔프 |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5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댓글
  • 오해 하지 마세요 실제로도 볼링 못 칩니다^^아하하하

    겜브링 GGAM BRING겜브링 GGAM BRING2 개월 전
    • @김준수 ㅋㅋㅋ

      장만월장만월개월 전
    • HY0 HEE LEEHY0 HEE LEE2 개월 전
    • 인정

      예빈yb예빈yb2 개월 전
    • 브링형 요즘 크킄ㅋㅋ 컨텐츠 뽑을게 없지(?)농담이야 ㅋㅋ 브링형 왜 많은 분들이 약간 자신의 상징을 커스텀?같은걸 하잖아? 그래서 왜 브링형은 해드셋이 상징이잖아? 그래서 막 해드셋을 염색 같은것도 하고 꾸미면 어떨까?형?!

      YouTube 이윤TVYouTube 이윤TV2 개월 전
    • ㅋㅋㅋㅋ

      宣_Sen宣_Sen2 개월 전
  • 막지 마라 자기야 막 치면 모험

    이경순이경순2 개월 전
  • 그렇게 하면 안 되고 그냥 밥 위에 딱 한 다음에 그거 안 했는데

    이경순이경순2 개월 전
  • 오케이는 무슨

    이경순이경순2 개월 전
  • 마시오 내 눈 오면 안될 거 봤어

    이경순이경순2 개월 전
  • 어매이징 프로그에서 시민을 상어 안에 두고 글랭플이건으로 쏘면 꺼내 지나요?

    tv엔더tv엔더2 개월 전
  • 이거 게임 이름 뭐에요? 저도 닌텐도 있는데? 아는 사람 답글 좀.

    황성기황성기2 개월 전
  • 브링님화이팅

    정진용정진용2 개월 전
  • 다트달인?ㅋㅋ 꿀잼여러가지 종목은 하시는데ㅜㅜ^^

    암살자블랙암살자블랙2 개월 전
  • ㅋㄷㅋㄷ운동신경좀ᆢ

    암살자블랙암살자블랙2 개월 전
  • 브링님 썸내일 법규 날리는거 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퇴맞고사망철퇴맞고사망2 개월 전
  • 왜 썸넬 엿날리고있음?

    이름따윈평 - 범하게이름따윈평 - 범하게2 개월 전
  • 겜브링님^^뒷광고 들키신거알고계신가요 ^^(어매이징프로그)영상중에 파리영상에서 뒷광고가 나왔습니당^^

    트레저 크루즈수익!!트레저 크루즈수익!!2 개월 전
    • 장난이에요 ㅠㅠ

      트레저 크루즈수익!!트레저 크루즈수익!!2 개월 전
  • 한국의 자존심은 안녕 하십니까(ㅂㄷㅂㄷ)

    양유찬양유찬2 개월 전
  • 스트라이크 가자!!!!!!!

    김보경김보경2 개월 전
  • 와우~~~

    김동희김동희2 개월 전
  • 썸넬 벅규임

    떤떠런떤떤떤떤떤떠런떤떤떤떤2 개월 전
  • .

    YouTube엠필YouTube엠필2 개월 전
  • 설명란및에카트라이더?!

    이주하이주하2 개월 전
  • 썸네일 자세이 보시면 브링님 손가락이...음...

    lejeondeutvlejeondeutv2 개월 전
  • 브링님 복면가왕 출현 신청 합니다 도티님도 나왔어요

    김경희김경희2 개월 전
  • 5:48초에 자살골 아니고 자책골이에요

    도연X도경의 게임시간도연X도경의 게임시간2 개월 전
  • 하필 일본 사람 한태 지니 ㅠㅠ

    seungjun ohseungjun oh2 개월 전
  • 카트 시참해요

    반재환반재환2 개월 전
  • 썸넬 욕하는줄(브링손가락)

    이프tv이프tv2 개월 전
  • 오오오오 오오오오

    윤성제윤성제2 개월 전
  • 브링님 100만 축카드려요^^♡

    모아이보라둥이모아이보라둥이2 개월 전
  • 썸네일 손가락 상태가?

    윤서윤서윤서윤서2 개월 전
  • 브링님 100만명 넘은거 축하드려요

    신영란신영란2 개월 전
  • 손잡이를 반대로 잡으면 재대로 될거아닙이까

    _더벅이__더벅이_2 개월 전
  • L1않하세요??빡쳐서 않하시나..()

    샤크샤크2 개월 전
  • 브링님로블록스해주새요애니파이팅시뮬래이터

    보스보스2 개월 전
  • s ks k2 개월 전
  • 브링님 로블럭스에 해리포터처럼 마법사가 되어서 주문을 외우면 마법을 할수 있어요 재밌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영상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o(^^o) (o^^)o

    이름이름2 개월 전
  • 로블록스 친구추가 받아 주세요 제 로블 이름은 sdntm7405 입니다

    sdntm 7405sdntm 74052 개월 전
  • 맛아요 준수반 님

    황윤찬황윤찬2 개월 전
  • 술 먹으세요 좀 죄송합니다 😥😥😥

    황윤찬황윤찬2 개월 전
  • 하브

    쿨쿨쿨쿨2 개월 전
  • 저도 그거 샀는데 좀 뒤에서 미는 느낌으로 스윽 해야 되요 뭐 말이 쉽지만

    아니야아니야2 개월 전
  • 왜 거꾸로 해야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현뀨성현뀨2 개월 전
  • 겜브링님동물의숲에주세요. 그리고100만축하드려요

    앵두앵두2 개월 전
  • 브링님 스노우러너 오프로드

    Tay HeheTay Hehe2 개월 전
  • 브링님 스노우러너 오프로드

    Tay HeheTay Hehe2 개월 전
  • 브링님 스노우러너 오프로드

    Tay HeheTay Hehe2 개월 전
  • 실제로 브링 님의 볼링 실력은 100번을 굴렸는데 갑자기 100번 굴린게 구독자가 100만명이 됬다고 한다!!! 두두둥!! 이 볼링 실력은 겜 에서만 존제한다고 했다!!!

    BS.YT.윙윙TubeBS.YT.윙윙Tube2 개월 전
  • 브링님 어몽어스해주세용

    미신youtube미신youtube2 개월 전
  • 역시 브링님 카트라이더영상도올려주세요.!!!!!!!!!

    유혜란유혜란2 개월 전
  • 하브 브링형 불링게임고마워

    송미나송미나2 개월 전
  • 나는 스페인어를 말하지만 한국어를 할 줄 압니다

    ReylinGamerYTReylinGamerYT2 개월 전
  • 야구좀하지.....??...............

    강두완강두완2 개월 전
  • 썸네일 브링 님 손가락 모양이 나만 그렇게 보이는 건가

    원래 용수철인데 어쩌다가 봄이 된 거지?원래 용수철인데 어쩌다가 봄이 된 거지?2 개월 전
    • @lejeondeutv 엌ㅋㅋㅋㅋ

      원래 용수철인데 어쩌다가 봄이 된 거지?원래 용수철인데 어쩌다가 봄이 된 거지?2 개월 전
    • 아뇨 저도 같은생각이에요

      lejeondeutvlejeondeutv2 개월 전
  • 형 어메이징프로그나 피드엔 그로우 해줘 원조가야지

    미스터빵빠레미스터빵빠레2 개월 전
  • 브링님 혹시 카트라이더 노익은 연습하시나요? 될수있으면 영상 일찍 올려주세요^^

    로블사랑로블사랑2 개월 전
    • 너무 재촉하는건가? 브링님 ㅈㅅ

      로블사랑로블사랑2 개월 전
  • 요즘 브링님 썸넬 보는 재미로 들어옵니다ㅋㅋㅋ

    宣_Sen宣_Sen2 개월 전
  • 겜브링님 엄마랑 싸웠는데 미안해서 선물을 주고 싶은데 뭘 해야됄 지모르 겠어요 11살인데요 선물 만드는 법 유튜브에 올려주세요

    류경희류경희2 개월 전
  • 내가 좋아하는 병맛은 두 개가 있다. 마음의 소리와 겜브링이다. 하지만 마음의 소리가 끝났다... 크흡 겜브링 짱!!!

    쓰성원쓰성원2 개월 전
    • 크~ㅇㅈ@!

      쓰성원쓰성원2 개월 전
    • 둘다 레전드

      Jeehwan ParkJeehwan Park2 개월 전
  • 브링형 첫영상 보고왔어

    BDR YgBDR Yg2 개월 전
  • 브링님진짜 좋아하는가? 이제 시작이야ㅋㅋㅋㅋㅋ겜브링엄마나좋아할까?ㅋㅋㅋㅋㅋㅋ 갬브링좋아하는초보 겜브링좋아하는고수---- 갬브링좋아하는초고수 나도 힘들어... 겜브링좋아하는신 너는 겜브링완전 좋아해^^

    ᄌᄁᄌᄁ2 개월 전
  • 내가 고정 안된다에 제 겜브링 채널을 을 겁니다!!

    이브파이브파2 개월 전
  • 섬네일 욕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동동이동동이2 개월 전
  • 겜브링님 가짜사나이2기 지원 하시는거 어때요?

    김김브롤러김김브롤러2 개월 전
  • 오늘은 편집자가 빠브없이 편집으로 잘라버리네ㅋㅋ

    또민상TV또민상TV2 개월 전
  • 하브!!~ 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이렇게 하면 스트라이크?? 게임에서는 볼링고수(?)브링님ㅋㅋㅋ)

    불개미불개미2 개월 전
  • 돈내고받에

    김신우김신우2 개월 전
  • 피드엔그라운드

    김신우김신우2 개월 전
  • 죄송한데

    김신우김신우2 개월 전
  • 겜브링님

    김신우김신우2 개월 전
  • 겜개뭇핵 겜브링 똥손인정 그럼 답글 ㄱ_ㄱ 👇 👇 👇 👇 👇 👇 👇 👇 👇 👇 👇 👇

    김동현김동현2 개월 전
  • 브링님 이댓글 봐주세요 저도 유튜브 하는데요 커뮤니티 어떻게 해요??

    김창창군김창창군2 개월 전
  • 썸넬이..... 저만 욕처럼 보이나요.....

    댓글로만 구독자1000명 모으기댓글로만 구독자1000명 모으기2 개월 전
  • 뿌린 님 그 이거 말하는 거 죄송하게 하지만 좀 말해 드릴게요 그 화면 알죠 그 눌러서 보는 거기 거기에서 그 겜브링 님이 한 손을 뻐큐 하고 있는 거 같아서 물어보는 거예요

    이상민이상민2 개월 전
  • 브링형 로블록스 점프맵을 잘하는 사람만 한다는 타워 오브 헬 해줘

    [GD] skyland[GD] skyland2 개월 전
  • 썸내일이좀크흠

    바나나킥바나나킥2 개월 전
  • 브링님 저 진짜 하나하나 싸인해주고 옷만드랴 영샹올리느라 수고했어요 브링님 화이팅!!

    광광팬광광팬2 개월 전
  • 대단내요갬브링

    김동균김동균2 개월 전
  • 하브 겜브링님 스트라이크 하신네요굿

    이승준이승준2 개월 전
  • 댓글어트게달음?요

    이연난이연난2 개월 전
  • 뭐지

    이연난이연난2 개월 전
  • 브링님볼링있잤아요이거뒤로먼저하고앞으로가야데요

    김병욱김병욱2 개월 전
  • 겜브링의 매력은 그 똥손에서 나온다

    waterwater2 개월 전
  • 모동숲좀

    김미영김미영2 개월 전
  • 브링님 너무 잘하세요^^

    다바다바2 개월 전
  • 겜브링 님 피드 앤 그로우 늪지대 서바이벌 언제 께요 왕년 시절 브링어 은퇴 각?

    남김승기남김승기2 개월 전
  • 겜구리와 브링어의 근황이 궁금합니다

    귀요미귀요미2 개월 전
  • 브링님 한정판 세트 감사합니다^^

    멸치TV멸치TV2 개월 전
  • 너무제밌어요

    이민성이민성2 개월 전
  • 썸네일에브링님두손잘보면한손에뻑규있음ㅋ

    박유미박유미2 개월 전
  • 카트라이더해줘

    이흥수이흥수2 개월 전
  • 썸네일 뭐임ㅋ

    Kim김동현Kim김동현2 개월 전
  • 형 요즘 모바일 배그 ㄹㅇ재밋어짐 한번 다시 해봐

    광규이광규이2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괴도키드괴도키드2 개월 전
  • 조회수가....

    ᆞᆞᆞᆞ2 개월 전
  • 근데 브링님 생방송은 언제 어디서 하나요???

    정운형정운형2 개월 전
  • 겜브링님 로블 접었어요?

    띰미띰미2 개월 전
  • 브링님 동숲하세요?

    갈바갈바2 개월 전
  • 겜브링님 브롤 업데이트 됬어요.

    이윤재이윤재2 개월 전
  • 썸넬 잘못본거죠? 법규가 보이는데 제 눈이 썩은건가요?

    마루마루마루마루2 개월 전
  • 채팅들 해보라고하고 싶네

    괴수나라괴수나라2 개월 전
  • 겜브링빔방금전브롤스타즈너무재밌서어요제박윤진💟에요다음에또같치해요

    박기환박기환2 개월 전
  • ㄷㄹ

    YouTube겜 인사이드YouTube겜 인사이드2 개월 전
KOworld